실로암/목회서신

  • 커뮤니티 >
  • 실로암/목회서신
나눔의 실천에 기쁨으로 동참하십시오!
최영식 2016-12-24 추천 0 댓글 0 조회 1283

 

나눔의 실천에 기쁨으로 동참하십시오!

 

메리 크리스마스! 성탄의 큰 기쁨이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과 온 가족들 가운데 가득하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또한 성탄의 진정한 의미를 믿음으로 바라보시고 기뻐하며 감사하는 성탄절 되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나눔은 참으로 신비합니다. 나누면 당장은 내것이 없어지고 손해 보는 것 같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더 좋은 것으로 반드시 채워주십니다. 누가복음 6:38을 보면, 주님은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곧 후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 주리라 너희가 헤아리는 그 헤아림으로 너희도 헤아림을 도로 받을 것이니라.”

 

나눔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동참하고 있는 선교저금통모으기 운동이 바로 그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이 모아주시는 선교저금통은 전액 후원선교지에 전달되어 아름다운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더욱 기쁨으로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우리교회 연합여선교회(회장:유영미권사)에서 또 하나의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려고 합니다. 구체적인 실천으로 헌옷과 신발을 모으려고 합니다. 입지 않으시는 모든 종류의 헌옷을 모읍니다. 각 가정에서 계절마다 옷장 정리 하시면서 입지 않는 옷이나 신지 않는 신발(짝이 맞아야함)을 버리지 말고 교회로 가져다 주십시오. 모아지는 옷과 신발은 팔아서 후원선교지를 위한 선교헌금으로 전액 드려지게 될 것입니다.

 

혹 여러분 친지, 자녀, 이웃들 가정에서도 수거될 수 있으면 수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혹시 너무 많아서 가져오기가 힘드시면 김미순권사님이나 김영미권사님에게 말씀해 주시면 찾아가서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의류함은 지하식당에서 화장실 가는 복도에 파란색 수거 박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주부터 시작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눔의 실천에 기쁨으로 동참하십시오. 하나님이 가장 좋은 것으로 채워주실 것을 믿습니다.

 

-주 안에서 동역자 된 담임목사 드립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2017년은 하나님이 주신 기회입니다! 최영식 2017.01.01 0 1337
다음글 베트남에서 온 12월 중보기도제목입니다. 최영식 2016.12.18 0 1402

200160 TEL : 033-254-4059 지도보기

Copyright © 춘천침례교회.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11
  • Total104,086
  •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