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에 마음을 빼앗기고 있습니까?
가만히 생각해 보면 믿음으로 결단하고 삶속에서 믿음을 실천하려 할 때에 사탄의 영적공격은 더욱 강해집니다. 믿음으로 살려고 하면 반드시 여러 종류의 시험이 다가옵니다. 그러나 이것은 고통과 고난을 뜻하는 것만은 아닙니다. 때로는 조용히 다가와 우리를 공격합니다. 사탄은 우리의 마음을 빼앗을 만한 그 무언가를 우리에게 매력적으로 보여줌으로서 우리를 믿음의 길에서 벗어나게 하고 무력하게 만듭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을 감동시키는 것에 마음을 빼앗기지 마십시오.
토미 테너의 책,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로 사는 법 49가지’를 보면 이런 말을 합니다. “삶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무엇이 당신의 마음을 끌어당기는가? 무엇을 위해서 사는가? 가족인가? 명예인가? 돈인가? 아니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고 있는가? 영적인 일들을 구하면 하나님이 다른 모든 것을 채워 주실 것이다. 당신을 감동시키는 것에 주의하라. 무엇이든 당신을 감동시키는 그것이 당신의 마음을 끌어당길 것이다. 강한 힘이 당신을 끌어당겨 그것을 좇게 할 것이다. 그리고 무엇이든지 당신이 좇는 것이 곧 당신의 목적이 된다. 선택은 당신에게 달렸다. 그냥 지나가 버릴 세상의 것들을 추구하는 데 인생을 소비할 수도 있고,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왕과 그의 나라를 추구하는데 인생을 보낼수도 있다. 무엇을 인생의 목표로 삼을 것인가?”
영원히 지속되지 않는 것을 추구하느라 인생을 소비하지 마십시오. 사탄의 유혹은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 영적으로 부요하지 않으면 인생의 마지막에 남는 것은 후회와 탄식뿐입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예수님을 선택하십시오. 진리안에 거하십시오. 믿음으로 승리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주 안에서 동역자 된 담임목사 드림 -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