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해가는 세상 속에서 믿음이 중요합니다!
‘변해가네’ 라는 제목의 노래가 있습니다. 그 노래의 일부분입니다. “... 나를 둘러싼 모든 것이 변해가네, 우~ 너무 쉽게 변해가네, 우~ 너무 빨리 변해가네 ...” 여러분! 정말 그렇습니다.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이 참으로 쉽게, 그리고 빨리 변해갑니다. 시대가 참 많이 변했습니다. 저만 그렇게 느끼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 모두가 그렇게 느끼시며 동감하실 것입니다.
미시건 주 그랜드래피즈 Mars Hill Bible Church의 담임목사인 랍 벨(Rob Bell) 목사는, 그의 저서인 ‘당당하게 믿어라’에서 이런 말을 합니다. “시대는 변한다. 하나님은 언제나 동일하신 분이지만, 시대는 변한다.” 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는 이어서 아주 중요한 사실을 이야기 합니다. 그의 말을 들어보십시오. “우리가 배우고 성장하는 가운데 우리의 주위 상황, 환경은 달라진다. 그리스도인이 귀를 기울이고 변화하고 혁신하고 예수님의 진리를 방해하는 모든 것을 과감히 버릴 때, 하나님이 원하시는 모습을 갖기 위해 무엇이든 받아들일 때, 믿음은 생명력을 유지할 수 있다.”
여러분! 신앙생활에서 이쯤하면 되겠지라고 안주하지 마십시오. 상황을 초월해서 믿음으로 일어나십시오. 다시 복음으로 시작하십시오. 시대가 변하는 만큼 우리의 믿음도 성장해야 합니다. 믿음의 생명력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이 패역한 세대 가운데 예수의 이름을 담대하게 선포하십시오. 여러분의 믿음의 뿌리에 예수그리스도의 보혈의 능력이 공급되도록 날마다 기도하십시오. 그래야지만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으로 승리할 수가 있습니다. 첫 사랑을 회복 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축복합니다.
-주 안에서 동역자 된 담임목사 드림-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