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추감사주일을 감사함으로 준비하십시오!
공기는 우리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살아 있는 모든 것에는 반드시 공기가 필요합니다. 공기가 없으면 지구 표면은 격렬한 태양광, 태양열, 우주진 등에 직접 노출되고, 탄소동화작용, 질소고정작용, 호흡이 이루어지지 않아 생물이 존재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소리가 공간에서 전파되지 않고, 물체의 연소도 불가능하며, 대기압이나 비 ·바람도 존재할 수 없습니다. 앞의 내용들을 잘 모른다고 해도 분명한 것은 우리들은 날마다 공기로 인해 숨을 쉬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도 우리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은혜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하나님의 은혜 없이는 우리는 존재할 수 없게 됩니다. 하나님의 은혜는 우리를 둘러싸고 있으며 우리를 지키시며 지금까지 우리를 인도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나를 구원하시려고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셔서 십자가에 죽게 하시고 삼일만에 부활하게 하셨습니다. 그 놀라운 구속의 은혜를 감사하시기를 바랍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벌써 2016년의 절반의 시간이 훌쩍 지나가버렸습니다. 지난 6개월 동안 여러분과 함께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남은 2016년도의 모든 날들 동안 하나님의 은혜를 날마다 누리기를 소망하면서 기도하시기를 바랍니다.
다음주일은 2016년도 맥추감사주일입니다. 2016년의 상반기의 시간을 돌아보면서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주일입니다. 한주간 동안 기도하시면서 맥추감사헌금을 정성을 다해 준비하셔서 여러분의 감사의 마음과 함께 하나님께 기쁨으로 드리시기를 바랍니다. 신앙생활의 밑천은 감사입니다. 원수 마귀에게 빼앗겼던 감사를 되찾기를 간절히 축복합니다.
-주 안에서 동역자 된 담임목사 드림-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