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금생활에서 승리하시기를 축복합니다.
헌금은 우리 신앙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헌금은 믿음의 직접적인 표현입니다. 하나님의 것을 하나님의 것으로 구별하여 드릴 수 있는 결단, 이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삶에서 물질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물질이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임을 인정하고 믿음으로 하나님의 것을 구별하여 드려야 합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그 믿음을 보시고 하늘 문을 열고 믿음의 사람들의 앞길을 놀라운 은혜로 인도하시고 축복하여 주실 것 입니다.
성경 말라기 3:10 말씀에서 하나님은 이렇게 약속하십니다.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너희의 온전한 십일조를 창고에 들여 나의 집에 양식이 있게 하고 그것으로 나를 시험하여 내가 하늘 문을 열고 너희에게 복을 쌓을 곳이 없도록 붓지 아니하나 보라” 소망의 2017년도가 시작되었습니다. 올 한해 신실하신 하나님의 약속을 붙잡고 온전한 십일조를 드림으로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시기를 간절히 축복합니다.
여러분! 연초가 되면 저는 여러분들에게 주정헌금을 작정하여 드릴 것을 권면합니다. 주정헌금은 매주일 주일헌금을 정하여 드리는 헌금입니다. 소득의 결과에 따라 하나님께 드리는 십일조와는 달리 주정헌금은 미리 간구하고 예상하여 약정하여 매주일 일정한 액수의 헌금을 드리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액수에 구애받지 마시고 결단함으로 주정헌금에 동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보물이 있는 그곳에는 여러분의 마음도 있는 것입니다. 매 주일, 여러분의 보물을 하늘에 쌓으십시오. 하나님을 최우선으로 삼으면 큰 은혜와 기적의 역사를 반드시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믿음의 웅덩이를 파는 만큼 하나님이 은혜로 흘러넘치도록 채워주실 것을 믿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마태복음 6:19-21 말씀을 믿음으로 일 평생 붙잡으십시오. “너희를 위하여 보물을 땅에 쌓아 두지 말라 거기는 좀과 동록이 해하며 도둑이 구멍을 뚫고 도둑질 하느니라. 오직 너희를 위하여 보물을 하늘에 쌓아 두라 거기는 좀이나 동록이 해하지 못하며 도둑이 구멍을 뚫지도 못하고 도둑질도 못하느니라. 네 보물이 있는 그곳에는 네 마음도 있느니라.”
-주 안에서 동역자 된 담임목사 드림-
댓글0개